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벤트-야콘의 효능] 라면 추천하는 찰리 맛집블로그로 전향할까?
    이벤트&제품리뷰 2011. 8. 23. 16:30

    <요리블로거 체험하는 찰리~!!>

    안녕하세요.찰리에요.이번에 첫 블로그 이벤트를 해보려 합니다.사실 잘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지르고 보려구요.그동안 지루한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신 이웃분들과 방문자들에게 무한 감사의 의미로 준비한 이벤트구요.(사실 무진장 3달전에 기획을 해봤었는데 이런저런 사정으로 실행에 옮기지 못했습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죠~ 이벤트는 이것입니다. 이웃블로거 중에서 제 블로그에 성함,주소,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15~20명을 선정해서 야콘라면 한박스씩 보내드립니다.(신청하시는 분들이 적으면 드리고 싶어도 못드리기 때문에 ~으로 표현한점은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약콘 모종입니다.>

    일단 야콘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드리자면 야콘은 장수촌이 많은 남미 안데스지방이 원산지인 채소입니다.야콘은 우리몸에 당뇨예방과 고혈압을 억제하는데 큰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야콘에 프락토 올리고당이 함유되어 당뇨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고,폴리페놀이 함유되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죠.)

    생긴건 꼭 고구마 같이 생겼고,안에보면 꼭 마같은 느낌을 가져 크게 눈에띄는 음식은 아닙니다만 최근에 건강을 챙기시는 중년의 남성,여성분들은 알고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중년의 힘을 보여줘~중년의 힘을 보여줘~)

     

    <찰리네 약콘농장입니다~!!>

    그렇다면 야콘라면은 어떻게 만들어진것인가?(이벤트하는데 주는 데로 설명없이 먹어~!!라고 할수도 있겠지만..받는입장에서는 하도 이상한 세상이라 먹는것에 의구심을 안갖을래야 안갖을수가 없습니다.때문에 어떻게 만들어진 것인지 설명드려야 겠죠.)

    설명드리자면 저의 부모님이 전북 익산에서 야콘을 직접 재배를 하셨고,그 약콘의 줄기,잎를 가공해서 만든 분말을 가지고 라면회사와 재휴를 해서 만든 제품입니다.그리고 밀가루를 국산으로 썼고,분말은 채식베이스를 써서 건강에 건강에 기존에 라면보다 신경써서 주문한 제품이랍니다.(뭐 이래도 난 찰리라는 인간 자체를 못믿겠다면..뭐 별수없군요 반납하세요~ㅎㅎ)

    그냥 받으면 역시나 남는것이 없기 때문에 기부앤 테이크로 야콘 라면이벤트에 당첨이 되신 이웃분들은 제가 보낸 물건에 대한 상품평을 블로그에 간단히 써주시고 제 블로그 이벤트 홍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서로 좀 돕자구요~플리즈~ㅎㅎ)

    PS.라면은 한상자에 20개가 들어있고,날짜가 9월29일까지이니 참고 바랍니다.
    방문자들중에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은 비밀 댓글로 이름,주소,연락처,원하는가격을 적으시고,
    비밀댓글을 남겨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