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지민같은 동안이 되고파 한지민 화장품을[MAS]
    이벤트&제품리뷰 2011. 2. 11. 19:15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어느날 찾아오는 박스가 또 찾아왔다.(찰리는 행운의 남자) 이번엔 이승기가 아닌 한지민으로 말이다.MAS라는 잡지표지 모델로 한지민이 나왔으니 전에 했던 불평이 반영된것인지도 모르겠다.(물론 내가 불평한다고 표지모델이 좌지우지 되진 않겠지..)그리고 박스에 잡지와 샘플들이 온것이다.


    Oh my god!
    난 남자라규(사실 여성화장품만 쓰는 예민한 남자이긴 하지만)모두 여성화장품을 넣고 써보라고 주는 센스없는 양반들 같으니..(불평할 입장은 아니나 약간 아쉽다고 느꼈다. '운동용품이라면 얼마나 좋았을까'하는 생각이 들긴 했거든. 왜냐하면 내 블로그에는 여성들보다 남성들이 많이 오는 곳인데 약간만 더 신경썼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지만 고맙게 실험해 보겠다.
    과연 이제품들은 어떤 제품들인지  난 의심스러웠고, 이것저것 열어보기 시작했다.열어보고 나서 드는 생각은 '이기회에 나도 피부미남이 될까보다'였다.하지만 내화장품을 노리는 여우들이 우리집에 있었으니 연휴에 놀러온 우리 누님이 나의 박스안에 화장품을 보고 눈이 번쩍이더군.가족이기 때문에 소유권을 주장하긴 물론 애매하고 가져가써도 딱히 머라하기도 애매한 관계라 협상을 하는 수밖에 없었다.

    "누나 팩과 약간의 화장품을 줄테니 누나가 화장품 실험의 모델이 되는게 어때?"

    "사생활이 보장된다는 조건하에 허락할께"

    "오케이 협상끝~ 더이상의 네고는 없어~!!"



    이렇게 우리는 협상을 끝냈고,화장품중에 하나를 실험 했다.이제품은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세트인데 에센스,아이크림,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었다.(제품은 항산화력이 떨어져 생기는 주름을 꽃에서 나오는 항상화력이 우수한 추출물을 뽑아 피부에 항산화력을 높이려는 목적을 갖고있는 기능성화장품이더군.)

    써보고난후의 평가
    단기간 실험녀(?)가 집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짧은 시간 화장품을 사용해볼수 밖에 없었습니다.그런데 사용해보니 엄청나게 짧은 시간인것을 감안하면 효과가 괜찮았습니다.하지만 피부 주름이 깊으신 분들이 단기간에 승부를 볼 화장품은 아닌것으로 생각됩니다.즉 한달뒤에 선을 보러가야 하는 상황에서 주름개선을 빨리하고 싶어하는 분들에게는 권장할 제품이 아니라는 것이죠.(주름을 한달만에 개선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피부과 상담을 받으시길..)

    결론은 30대 여성 중 아직 주름이 깊지 않은데 피부개선을 원하시거나 20대의 주름방지용으로 화장품을 쓰시고자 한다면 마몽드 에이지 라인을 추천합니다.(PS.남자임에도 남성용화장품은 너무 따가워 못쓴느 분들도 몰래 한번 써보실 바랍니다.)

    댓글 2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