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까도남 현빈이 선택한 제품이라면[MAS]
    이벤트&제품리뷰 2011. 4. 7. 18:04


    까도남 현빈이 선택한 제품이라면 믿을만 할까?드라마 시크릿가든의 김주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현빈..그런 현빈에게 많은 CF섭외가 물밀듯 들어왔을텐데 그가 선택한 제품들은 하나같이 신중하게 선택하지 않았을까?

    "이 비타민은 니들이 생각하는 그런 비타민이 아니야"라는 맨트를 날리는 현빈에게 난 "이게 최선이야?확실해"라고 반문한다


    현빈아! 나두 한까칠 한다규
    일단 내입에 들어갈 제품이라면 당연히 까칠해도 좋다.아니 까칠해질 필요가 있다.나 같은 경우 브랜드를 맨 먼저 보는 편이다.회사의 이미지를 보고 믿고 사는 주의라서 만약 회사에게 실망한다면 다신 안사는 남자가 바로나다.먼저 제품명은 비타플렉스?라는 생소한 이름의 제품이다.때문에 신제품보다 검증된 제품을 좋아하는 비타민제의 특성상 만든 회사를 보는 것이 나을 것이다.이 비타플렉스를 만든곳은 고려은단(주)라는 회사다.이 회사 1946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살아있는 회사다.약65년이라는 세월동안 운영되온 회사며,은단을 먹어본 사람이라면 고려은단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니 회사는 믿을만하다고 본다.

    제품성분은 비타민C 300mg이 존재한다.100mg이 비타민C하루 권장량임을 감안하면,상당히 많은 양이라 느껴질수도 있으나,비타민은 체내에서 필요한 양이상은 배출되기때문에 큰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된다.원산지는 영국,독일,스위스등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선진국들이고,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포장은 알류미늄으로 포장되어있어 빛의 노출에 의한 변질을 최대한 막고있다.(개인적으로 가장 맘에 드는 점이라면 중국산이 없다는 것?)

    이것봐라?괜찮은데..하지만 나의 까칠함은 현빈 못지않다.(반드시 이제품의 단점을 발견하겠다는 마음을가지고 이 제품을 복용해 보았다.)먹어보니 이 제품은 알약의 크기가 목에 넘기기에 제법 크다는 점을 발견했다.뭐 좋은게 많이 들어간건 알겠지만 조금 불편한 건 사실이다.길죽해서 세로로 넘기면 상관없지만 가로로 걸리면 상당히 난감할지도 모른다.

    또 이 제품은 알약이니 절대 씹지 말길 바란다.난 호기심에 이제품을 씹어먹어보았다.(평소 신것을 잘 먹는 편이라..)많이 쓴고도 신 강력한 맛을 경험할것이다.(기이한 경험을 원한다면 씹어보길..)일단 먹고나서는 눈에 피로도는 조금 덜한편이고,꾸준히 복용하면 다크서클에 제법효과가 있어 하루 1알씩 다크서클에 신경쓰시는 분이시라면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이 제품은 타켓팅이 잘되어있는데 남성,여성,10대,노약자등으로 구분되어있어 자신에 맞게 선택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여성,남성,10대등을 고려한 비타민제 난 본적이 거의 없는데 나름 높은 평가를 내리고 싶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