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뷰]대상후보들을 보니 이분이 빠졌군요
    블로그&잡담 2010. 11. 17. 17:14




    (위의 그림은 제가 탐진강님의 블로그에서 막퍼왔으니~ 탐진강님이 원치않으시면 당장 때겠습니당)

    제가 VIEW대상에 추천하고 싶은 분은 탐진강님입니다.제가 알고있는 대상후보들이 추천이 된 것을 보고 공감을 많이 느꼈습니다.머니야님,효리사랑님,티비님등 꽤나 한다하시는 분들이 많이 뽑히셨더군요.그러다가 빠진 분이 있는 것같아 추천하려고 합니다.그분은 바로 탐진강님입니다. 탐진강님은 특정분야에 적을 두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주제를 생각할 거리를 갖게 만드시는 글을 쓰십니다.

    탐진강님이 VIEW에 공헌도


    탐진강님의 현재 전체랭킹은 51위에 있으며,블로그에 1100개가 넘는 글을 쓰셨으니 얼마나 부지런한 블로거인지는 아실겁니다.아래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탐진강님의 인기글을 보시면 정말 경악을 금치못하는 추천수를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저도 VIEW에 글을 송고하면서 추천을 받지만 정말 1000개이상의 추천을 받아본적이 없으며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그만큼 탐진강님의 글이 많은 사람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글임을 알수 있습니다.물론 다음 VIEW랭킹에 태클을 거실 분들도 있을지 모르나 보시면 알겠지만 탐진강님은 하나의 주제를 집중적으로 다루시는 편이아니라서 특정분야에 랭킹이 높지않은것일뿐입니다.


    제가 많은 분이 있음에도 탐진강님을 추천하는 것은 특정분야에 전문가도 물론 인정을 받아야 하겠지만 이렇게 다양한 분야에서 생각할 거리를 던져주는 탐진강님같은 블로거가 인기에 비해 랭킹이 다소 저평가 되어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인기분야를 전문블로거가 아닌 다양한 분야에 공감갈 이야기를 하시는 잡블로거도 다음VIEW대상에 오를 자격이 있음을 알리고 싶기도 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