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찰리의 출사표?는 아니고 잡소리
    블로그&잡담 2012. 9. 13. 14:59

     

     

                                                      <한발한발 걸어가 볼까요?>

     

    오랜만에 뵙습니다.찰리입니다. 사실 소재고갈과 개인적인 무능력으로 오랫동안 블로그를 방치했습니다.뭐 누구의 잘못이라거나 그런것이 아니라 개인의 무능력으로 인한 것이지요.축구블로그를 표방했지만 축구를 볼시간이 없었고,자연히 소재도 떨어질수밖에 없었죠.

     

    축구라는 소재가 사실 휘발성 소재이기도 하니까요.(개인적으로 아마 글을 1년가까이 안써서 찰리 블로그에 존재조차 모르시는 분들이 훨씬 많을것같긴 합니다만..악플남기시는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찰리라는 변방 블로그까지 오시는지 상당히 신기함..)잡소리가 길었군요. 본론으로 넘어가서..


    찰리블로그가 다시 글을 쓰게 된이유는 제가 얼마나 부족한지 깨닫고 반성하기 위해서 입니다. 오랫만에 그동안 제가 썼던 글들을 읽으러 블로그에 최근에야 들렸는데 황당한 댓글을 발견하면서 기분이 나쁘면서 이상한 오기가 발동하기 시작해서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1년전에 제가 섰던 글들을 읽고나니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이상한 기분이 들더라구요.(젊은시절에 대한 추억까진 아니지만 당시에 생각했던것들이 부끄러울때도 있고,글쓰다보니 잼있었던 추억도 생각나고..)


    아마 이글이 찰리의 출사표가 될겁니다...는 농담이구요. 제가 뭐라고 출사표같은 걸 쓸까요ㅎ 웃자고 한소리니 삼국지를 좋아하시는 분이나 제갈량의 출사표를 보고 큰 감동을 받은 삼국지팬분들은 제게 돌던지는걸 참아주세요ㅎㅎ(찰리는 생각이란걸 한답니다..욕먹을짓은 해도 맞을짓은 안해요~ㅎㅎ)


    앞으로 계속글을 쓸거냐구요? 아마 제 능력이 되는데로 쓸생각입니다.하지만 만약 찰리블로그에 글을 안쓰인다면 아마 글의 소재고갈이 왔거나 글쓰는 능력에 한계를 느낀다고 보시면 될것같습니다.(가장 먼저 블로그를 위한 소재의 다양화가 분명 필요할것 이란 생각이 듭니다.아마 한가지 주제보단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잡블로그가 될것 같습니다.축구만을 쓰기에는 다뤄야할 주제도 많은것 같기도 하구요~ㅎㅎ)

     

     사실 제 블로그는 마이너 성향,매니아적인 성향이 원래부터 짙었고, 때문에 폭넓은 사랑을 받는 블로그가 되지는 못했습니다.그리고 블로그가 너무 소재가 좁고 볼거리가 없다는 비판은 많이 받아왔죠.(생각없는 찰리라고 욕하시는 분들도 있긴 했습니닿ㅎ)물론 그런것은 받아들일수 있고 여러가지 건전한 비판은 받아들일것을 약속합니다.하지만 생각없이 남에 블로그에 싸지르는 뜬금없는 비난은 견디기가 어렵습니다.(비난은 제블로그 글소재로 쓸겁니다~ㅋㅋ 나도 씹어주마~)

     

    여튼 저는 이블로그에 애정이 많이 있어 쭉 가보려고 합니다.어차피 유명인도 아니고 그냥 동네에 글쓰는 걸 좋아하는 블로거 일뿐이기에 욕할사람도 많이 없겠지만 글에 오타가 많이 난다던지 글  전개방식에 문제가 보인다싶으면 언제든 비판해주시길 바랍니다.마지막으로 추석 잘보내시길 바랍니다~(__)꾸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