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반페르시에게 찾아온 부상악령
    찰리의 아스날/부상소식 2010. 8. 31. 18:38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반페르시가 부상을 입었습니다.그는 그날 경기에서 월콧의 골을 어시스트 하였기에 더욱 아쉬움이 남았는데 그는 발목이 꺽여서 복귀하는데 몇주정도 걸릴것으로 알려져 있죠. 아스날에 톱에 위치할 공격자원에 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현재 니콜라스 벤트너 또한 사타구니 부상으로 9월말에 복귀예정에 있기때문에 아스날은 샤막을 9월달 내내 쓸수밖에 없는 상황일 것으로 예상되구요.과부화 걸릴지도 모르지만 톱에 쓸만한 자원이 현재는 반페르시,샤막,벤트너 정도이기 때문에 샤막의 9월달 부상없는 활약이 요구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무난하게 운용할줄 알았던 아스날의 투톱은 당분간 보기 힘들것같습니다.( 아르샤빈이나 월콧도 투톱자리에 위치할수 있겠지만.. 그동안 윙포자리에 최적화되어있기 때문에 그건 가동해 봐야 알것으로 보입니다.)

    반페르시는 0910시즌 약5개월을 부상에 시달리면서도 14선발2교체 9골7어시라는 한경기당 공격포인트 한개를 기록하는 뛰어난 활약을 보여줬습니다.(그의 재능이 얼마나 뛰어난 것인지를 기록을 보면 알수있고 경기를 보면 알수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시즌 그가 부상을 안당하고 시즌을 치룬다면 득점왕경쟁을 할수있을 것이며 우승도 노려볼만하다는 생각을 했는데 결국 또 한번 부상의 악령이 그에게 찾아왔습니다. 다행히 아주 큰부상은 아니라 몇주후에 복귀를 하겠지만 그의 부상이 언제 찾아올지 모르기 때문에 상당히 아스날팬들은 조마조마 할것으로 생각합니다..(아스날에 수맥이 흐르는지 모르겠지만 부상이 잦은것이 아스날의 큰 약점이죠.모짜르트인 로시츠키는 조심에 또 조심하길...)

    ps.로그인이 없이도 댓글을 쓸수있으니 의견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글이 맘에 드시면 아래버튼을 눌러 한RSS 구독을 해주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