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루니 대표팀에서 제외?
    찰리의 생각 2010. 9. 7. 14:49

    최근들어 축구스타들의 사생활이 자주 거론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영국 국대선수들의 사생활 문제가 시끄러운데 요금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건 '루니의 외도'입니다.

    루니는 아내콜린의 임신중 외도했다는 것이 언론에 밝혀지면서 루니는 현재 이혼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구요. 다른선수라면 모르겠지만 그동안 골 침묵에 있는 잉글랜드 최고의 스트라이커 루니이기에 많은 주목을 받는상황입니다.대표팀에서 제외한다는 언론에 보도가 있긴 하지만 카펠로는 그를 현재 제외 시킬수가 없으며 언론을 통한 인터뷰에서도 제외의사가 없음을 밝혔습니다.그를 빼면 잉글랜드에 그를 대체할 공격자원이 있을까? 벤트?크라우치?데포?

    모두 루니와 같은 역할을 해줄수없을겁니다. 루니는 상당히 활동폭이 넓으며 공격적인 공격수며 이타적이기 까지해 나무랄데가 없는 공격수죠.그리고 그가 있을때와 없을때의 경기력은 상당히 차이가 난다는 사실때문에 단순히 골가뭄만으로 그를 평가절하할수 없습니다.

    또 그를 사생활문제로 대표팀에서 그를 제외한다면 잉글랜드 국대에서
    사생활문제
    에서 자유로울 선수가 얼마나 될까요?

    대표팀동료 웨인브릿지의 동거녀와 불륜을 저지른 전잉글랜드 주장 존테리,약혼녀두고 바람피다 걸린 크라우치,우리나라에서는 크게 부각되진 않았지만 자기자식낳은 동거녀를 냉정히 버리고 10대여성과 놀던 램파드,예쁜 부인 셰릴콜 나누고 허구한날 바람피다 결국 이혼당한 에슐리콜까지..문제잡으려면 대표팀을 어떻게 꾸릴까요?

    루니를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요점은 루니가 사생활 문제로 대표팀에서 제외될일은 앞에 사례들로 보아 없을 것을 이야기하고 있는겁니다.하지만 이번사건으로 루니가 아내와 이혼을 하게 된다면 그건 경기력에 상당히 영향을 미칠수 밖에 없을 겁니다.(그녀는 루니의 어린시절을 같이보낸 소꿉친구이기 때문이죠.)만약 그녀와의 이혼한다면 경기력 저하로 이어지게 되고 장기부진으로 이어져 결국 대표팀에서 카펠로에 의해 과감히 제외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카펠로는 사생활에는 관심없지만 경기력이 안좋으면 누구라도 과감히 제외할 수 있는 승부사이기 때문이다.레알시절 베컴을 내친후에 다시 기용하는 모습에서 그가 단순한 고집쟁이가 아님을 알수가 있죠.루니는 빨리 자신을 가다듬고 정상급 기량을 보여줘야 할겁니다.

    이번 불씨를 어떻게 수습하느냐가 루니에 축구인생에 중요할것으로 보이며 소속팀 맨유,잉글랜드 대표팀의 순항을 가로 막을 장애물이 될지도 모르는 일입니다.앞으로의행보는 두고봐야할것
    갑습니다.

    PS.제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로그인이 필요없이 그냥 누르시면 됩니다.그리고 제글이 아주 맘에 드시면 RSS구독 부탁드려요~ㅎㅎ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