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찰리가 공지합니다. 공지 2010. 12. 1. 18:19
    이런분들 거절합니다.

    1.광고글 올리시는 분들
    제 블로그에 광고글 올리시는 것은 뭐 이해는 합니다만 제블로그는 제가 원하는 것만 광고합니다.(내집이니까..)광고글을 올리시는 분들 관리자의 승인을 받아야 댓글이 써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어 제블로그에 그런글을 올리지 마시길 바랍니다.저에게 제휴를 제안하기 위한 댓글이라면 모르겠지만 자신들의 홍보목적으로 제블로그에 댓글을 다시는 것은 시간낭비다라는 점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2.설득력없는 주장
    가끔보면 어이없는 주장을 펼치는 분들이 있습니다.여기오셔서 의견을 남기시는 것은 좋고 언제든 환영하지만 뭔가 의견을 교환을 하고자 한다면 적어도 근거가 있는 주장,누가들어도 일리가 있는 주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ex: 주장-아데바요르와 호날두를 비교하지마라 근거-호날두는 자기가 미들이어서 혼자골을 만든다. 말도안되는 주장인것 보이시죠.세상에 미들진 지원없이는 현대축구에서 혼자골을 만드는 선수가 있는지 모르겠군요.게임과 현실을 혼동하시는 분인듯.) 

    3.인신공격,비방,욕설,조롱
    은근히 거슬리는 댓글을 다시는 분들,인신공격하시는 분들,무작정날리는 욕설등 이런댓글 쓰시는 분들은 그냥 댓글달지 마시길 바랍니다.왜 남의 블로그에 와서 이런 민폐를 끼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스트레스푸시려면 다른데 가보시기 바랍니다.어짜피 그런댓글이나 올리는분들 별볼일이 없는 분들이겠지만,이런댓글 올리려면 전번까고 올리시죠.인터넷의 익명성에 기대서 대단한 사람인양하지 마시고..이것도 예제가있죠.

    위에 처럼 막말에 욕설에 참 난감합니다.위에 말처럼 자신있었다면 이름,전화번호 남겼겠죠.자신의 주장이 받아들여지지 않자 비난하는 전형적인 찌질이 악플러일뿐 상대할 가치가 없는 사람은 어디나 존재합니다.(이런 악플러 때문에 블로거들이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죠.) 


    이런분들 환영합니다.

    1.찰리와 이웃이 되고자 하시는 분
    저는 이웃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제블로그가 약간 편향된 글(축구)을 쓰는 경향이 있다는 지적이 많으십니다.때문에 이웃들도 제글에 의견을 남기길 어려워 하시는 것으로 보입니다.바로 주제를 넓히기는 어렵겠지만 차차 주제를 넓혀나갈 예정이니 이해해 주시고 이런 블로거라도 이웃으로 괜찮다고 생각하신다면 언제든 이웃이 되어주세요.블로거를 꾸준히 운영하실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2.제휴를 원하시는 분
    제블로그가 홍보에 큰 도움은 안될겁니다.변방에 있는 블로거이고 글의 퀄리티라던지,방문자의 숫자라던지 매우 미비한 편이니까요.그럼에도 제블로그와 연계할 만한게 있어,제휴를 원한다면 댓글로 제휴하고자하는 곳의 홈페이지 주소를 링크해주시고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낚시는 금합니다.)

    3.축구를 좋아하시는 분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입니다.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해 주셔서 글을 읽으시고,수정해야할것 같다하는 부분은 지적해주시길 바랍니다.제가 알지못하는 부분에 대한 일리있는 지적은 상당히 고맙게 받아들일것이고 토론을 원하신다면 언제든 환영입니다.다만 근거를 가지고 설득력이 있는 글을 써주시야 됩니다.그리고 서로의 의견은 존중하셔야 하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