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은 축구선수들이 연기수업을 받는 것일까?
    블로그&잡담 2011. 4. 30. 11:56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참 축구선수들을 보다보면 연기해야 할 분(?)들이 많은듯 합니다.그라운드는 몸이 뒤엉킬수밖에 없는 곳이고,축구라는 것이 기본적으로 몸싸움을 할수밖에 없는 스포츠이기 때문에 반칙들이 자주 오고가는 것은 사실입니다.때문에 선수들은 자신의 자산인 몸이 다칠위험이 항상 존재하죠.위험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일까요? 자기몸에대한 방어책으로 조그만한 몸싸움에도 뒹굴고 시합을 지연시키는 일이 번번히 발생하는 것이 자주 목격되는데요.뭐 자신의 몸을 지키는 것이야 뭐라 할말은 없겠습니다만 맞지도 않았는데 오바하는 건 정말 보기가 민망합니다.관중들은 축구시합을 보려고 하는 것이지 선수의 연기력을 보려고 경기를 관람하는 것은 아니니까요.특히 요즘 축구선수들중에는 연기력 좋은(?) 선수들이 많이 있는데 은퇴하면 연기하려고 걸까요?

    제가 바르셀로나를 까려는 건 아닙니다만 이번 레알전에서 쪼끔(?) 보기그런건 사실이었죠.사실 전 딩요시절에 바르셀로나를 아주 좋아했었습니다.참 창의적이고,놀라울정도로 멋진 축구를 구사했었죠.그때만해도 전 축구가 자유보다 전술에 얽혀있는 것이라고 여겼었지만 그때의 바르샤의 축구를 보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특히 호나우딩요라는 선수를 전 매우 좋아했습니다.그는 엄청난 천재였죠.)하지만 현재의 바르셀로나 최고의 전력을 가지고있음에도 도가 지나칠정도의 연기로 경기를 망쳤다는 점에서는 매우 좋지않게 생각됩니다.

    결론으로 넘어가서 축구선수들은 슛팅,패스,전술등 연습해야 할것이 많습니다.나중에 축구선수들이 축구경기를 위해 연기연습을 해야할 날이 오면 어쩌나 하는 괜한 걱정이 드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