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꾸준함은 큰 힘이된다
    찰리의 도서추천 2010. 10. 12. 20:06
    1日30分이라는 책을아시나요?

    이책의 저자 후루이치 유키오카는 평범한 직장에서 성공한 비지니스맨으로 일본직장인 성공모델입니다. 그의 성공 비결의 노하우는 역시 꾸준한 공부였습니다. 그는 1일30분이 10년후에 자신을 어떻게 바꿀수 있으며 10년뒤에 꾸준히 공부한자와 안한자의 차이가 얼마나 큰지를 깨닫게 해준다.

    알다시피 일본은 우리나라와 여러모로 공통점이 많은 나라고 가까워서인지 통하는 것이 많습니다.일본서적 또한 여타 외국의 서적보다 빨리 이해도되고 실천할 수있는 장점있고 일본인들의 독서량을 생각하면 그들의 책들이 깊이있는 책들이 많은 것도 부정할수없는 사실입니다.이책도 그런 책중 하나입니다.

    "이책은 2003년 저자가 홈페이지에서 1만엔에 제공했던 내용이었고 인터넷상 500부이상 팔렸다.또한 이학습법을 체험해보고 1년내에 성과가 나지 않으면 기꺼히 환불해 드린다"고 하니 그가 얼마나 자신을 갖는 노하우인지 알것입니다. 학교를 졸업하고 학습을 할 환경이 아닌 분들에게 이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학교에 있을 시에는 환경이 우릴르 학습시키게 했지만 졸업을 한시점에서 이들에게 누구도 학습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회사에서 또는 사회에서 학습을 하지않으면 미래는 없음에도 회사에 일에만 메달리면서 자기계발을 하지않아 회사에서 짤리고 자신을 자른 회사를 원망하며 방황하는 이들을 본적이 있겠지요.자신에게 투자하고 준비하는데 이책은 분명 보탬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사실 이책에서 자기계발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을때에 "뭐 뻔한 이야기를 하는가"라는 생각을 할수는 있을지 모르겠다하지만 짜투리시간을 모으면 얼마나 1년이면 얼마나 대단한 시간이 되는지를 표로 보여주는 것을본다면 그동안 안일했던 맘을 크게 반성할것이라 생각합니다.(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 진부할수 도 신선할수도 있으니까요..)

    이책을 보면 공부가 그냥해서 되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수있게 됩니다.의자,조명에 투자하는
    조언은 어느자기계발서에 자주 나오는 내용은 아니지요~그리고 식단에 관한 내용도 언급하는데공부를 하기위해 그리고 시간을 내 자기계발을 투자하기 위해 그리고 그저그런 직장인이 되지않기위해 자기계발에 필요성을 이야기하는데 그치지않고 공부를 하기위해 신경써야할 세부사항도 체크하게 만들어줍니다.개인적인 생각인지 모르겠지만 공부를 하는데 공부외적인 부분이 아주중요하단 생각을 많이 합니다.배고프면 안되고 잠와도 안되고 정신멀정하고 몸상태 좋을때는 놀고싶고...등등 공부하는데 중요한것이 하고자하는 의지뿐아니라 배고프면 먹고 찝찝하면 씻은등외적인부분도 학습하는 데 맞춰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의미에서 이책은 괜찮은 조언을 여러분들에게 해줄겁니다.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Designed by Tistory.